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C#] Class

유니티

by simstealer 2022. 7. 8. 11:28

본문

using System;

namespace test01
{
	//C#에는 초기 생성자가 없다.
    //C#에는 포인터라는 게 없어서 -> 연산자는 없다.
    //C#에는 geter, seter를 알아서 만들어 준다
    class Person
    {
        private string FirstName { get;  set; }
        private string SecondName { get; set; }

        private string FullName
        {
            get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return $"{FirstName} {SecondName}"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    
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{
        Person person = new Person();

        person.FirstName = "FirestName!!";

        //person.FullName = "FullName"; 풀 네임에는 seter가 없기 때문에 값 변경이 안된다.
        Console.WriteLine(person.FirstName);
    }

}
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Rigidbody  (0) 2022.07.08
[Unity] Tag  (0) 2022.07.08
[C#] string  (0) 2022.07.07
[Unity] 이벤트 함수의 실행 순서  (0) 2022.07.07
[Unity] 클래스 인스턴스의 참조 값 변경해보기  (0) 2022.07.07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