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namespace test01
{
//C#에는 초기 생성자가 없다.
//C#에는 포인터라는 게 없어서 -> 연산자는 없다.
//C#에는 geter, seter를 알아서 만들어 준다
class Person
{
private string FirstName { get; set; }
private string SecondName { get; set; }
private string FullName
{
get
{
return $"{FirstName} {SecondName}";
}
}
}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Person person = new Person();
person.FirstName = "FirestName!!";
//person.FullName = "FullName"; 풀 네임에는 seter가 없기 때문에 값 변경이 안된다.
Console.WriteLine(person.FirstName);
}
}
[Unity] Rigidbody (0) | 2022.07.08 |
---|---|
[Unity] Tag (0) | 2022.07.08 |
[C#] string (0) | 2022.07.07 |
[Unity] 이벤트 함수의 실행 순서 (0) | 2022.07.07 |
[Unity] 클래스 인스턴스의 참조 값 변경해보기 (0) | 2022.07.07 |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