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HelloCode : MonoBehaviour
{
// 유니티 이벤트 메서드(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실행되는 메서드) 중 하나
// 프로그램 시작에 자동으로 한 번 실행된다.
void Start()
{
float distance = GetDistance(2, 2, 5, 6);
Debug.Log("2, 2에서 5, 6까지의 거리 : " + distance);
}
// 직각삼각형을 만들어 밑변과 높이를 계산하여 직선의 거리를 구한다
float GetDistance(float x1, float y1, float x2, float y2)
{ // x1, x2 = 밑변 / y1, y2 = 높이
float width = x2 - x1;
float height = y2 - y1;
float distance = width * width + height * height; // 밑변과 높이에 제곱를 해주고
distance = Mathf.Sqrt(distance); // Mathf.Sqrt() 함수로 제곱근을 구하면 끝.
return distance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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