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LogTest : MonoBehaviour
{
void Start()
{
// 일반 로그
Debug.Log("이것은 일반 로그입니다.");
// 경고 로그
Debug.LogWarning("이것은 경고 로그입니다.");
// 에러 로그
Debug.LogError("이것은 에러 로그 입니다.");
}
}
Log를 상황에 맞게 내가 문구를 수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[C#] string (0) | 2022.07.07 |
---|---|
[Unity] 이벤트 함수의 실행 순서 (0) | 2022.07.07 |
[Unity] 클래스 인스턴스의 참조 값 변경해보기 (0) | 2022.07.07 |
[C#] 배열 (0) | 2022.07.07 |
[Unity] 직선의 거리 구하기 (0) | 2022.07.07 |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