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C#] 컴포넌트 가져오기

유니티

by simstealer 2022. 7. 8. 15:43

본문

public class PlayerMovement : MonoBehaviour
{
    // PlayerInput를 가져오고 싶을 경우
    private PlayerInput input; //㉠선언해주기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input = GetComponent<PlayerInput>(); //㉡ GetComponent<>로 PlayerInput를 찾아 input에 저장한다.
        // 자신이 포함되어있는 컴퍼넌트 중에 PlayerInput를 찾아서 input에 넣는다.

        Debug.Log("Movement");
    }
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
    }
}

 
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트리거 콜라이더  (0) 2022.07.11
[C#] x, y, z 값을 가지는 타입  (0) 2022.07.08
[C#] 입력 메서드  (0) 2022.07.08
[Unity] 유니티 단축키  (0) 2022.07.08
[Unity] 게임 오브젝트 내, Script 실행 순서 변경  (0) 2022.07.08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