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ublic class PlayerMovement : MonoBehaviour
{
// PlayerInput를 가져오고 싶을 경우
private PlayerInput input; //㉠선언해주기
void Start()
{
input = GetComponent<PlayerInput>(); //㉡ GetComponent<>로 PlayerInput를 찾아 input에 저장한다.
// 자신이 포함되어있는 컴퍼넌트 중에 PlayerInput를 찾아서 input에 넣는다.
Debug.Log("Movement");
}
void Update()
{
}
}
[Unity] 트리거 콜라이더 (0) | 2022.07.11 |
---|---|
[C#] x, y, z 값을 가지는 타입 (0) | 2022.07.08 |
[C#] 입력 메서드 (0) | 2022.07.08 |
[Unity] 유니티 단축키 (0) | 2022.07.08 |
[Unity] 게임 오브젝트 내, Script 실행 순서 변경 (0) | 2022.07.08 |
댓글 영역